안녕하세요. KACE입니다.
연이은 폭염과 열대야가 한 풀 꺾이고 오늘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일교차가 크니, 이럴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겠죠?

KACE는 지난 6월 서울시교육청 교육인생이모작지원센터와 업무협약(MOU)를 맺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 교육인생이모작지원센터와 KACE의 발전을 기대해주세요!👍❤️



----------------------------------------------------------------------------

KACE(회장 강전항)는 서울시교육청 교육인생이모작지원센터와 6월 26일(화), 지역사회교육회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교육인생이모작지원센터 홍승표 센터장, 유숙현·류인숙 부센터장, 박동임 추진실무위원, 김주현 주무관이 참석하였으며, KACE에서는 강전항 회장, 이주연 사무총장, 이용경 본부장이 함께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전문분야의 자문, 교육, 홍보, 공동사업 추진 등에서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강전항 KACE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모작센터 출범식과 개관식 등에 참여하여 이모작 사업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다.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한 학교, 지역사회 교육을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홍승표 교육인생이모작지원센터장은 “KACE의 비전과 우리 센터의 비전이 결합하면 획기적인 일이 벌어질 것이다. 앞으로의 상호 업무 네트워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Posted by 에듀앤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