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ACE 입니다.
이번주는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

꽃샘추위가 온 걸 보면 이제 곧 봄이 오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KACE에도 따뜻한 봄이 오기를 바라며,

2월 27일 실시한 <KACE 제52차 정기총회> 소식 전해드립니다.



KACE(회장 강전항)는 2월 27일(수) 지역사회교육회관 새이웃 소극장에서 'KACE 제52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KACE 임원 및 개인회원 대표, 지역협의회 회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KACE 강전항 회장이 의장을 맡았으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사명낭독에 이어 먼저 각 부문별 시상식이 이루어졌다.

2018년 최우수협의회상은 KACE남양주,
KACE 지도자상으로 감사장에는 김시욱(KACE남양주), 박인종(KACE성남), 윤혜숙(KACE광주), 주소희(KACE부천), 한은희(KACE회성) 회장,
프로그램지도자상에는 김연옥(KACE고양 부모교육), 김국화(KACE용인 부모교육), 장동순(KACE안양과천 인문교육), 이영화(KACE울산 인문교육) 지도자,
KACE표창장으로 우수실무자상은 유시진(KACE남양주 사무국장),
10년 근속상에는 김지은(KACE수원 팀장), 한기호(KACE시흥 사무차장),
교육부장관 표창으로 평생교육유공자부문에는 조랑(KACE시흥 인문교육원장)이 수상하였다.

시상을 마치고 강전항 의장의 인사말씀이 있었으며, 전년도 총회 회의록 통과 및 2018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 심의가 원안대로 통과되었다. 마지막으로 박명래 부회장(비상대책위원장)이 연구원과의 현안 문제에 대해 보고하였으며, 회가 '빛나라 새이웃'을 다함께 부르며 총회를 마무리하였다.

2019년 KACE는 창립 50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교육운동 함께한 50년, 함께할 50년'을 캐치프레이즈로 100년을 향해 더욱 성장해나가기를 기대해 본다.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Posted by 에듀앤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