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크리스마스(성탄절).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울 명동에는 성탄 전야를 맞이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미국의 작가 마리 엘렌 체리스는 "크리스마스는 어느 날이 아니라 맞이하는 사람의 마음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참 좋은 말인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때는 " happy "라는 단어를 가장 많이 쓰지요. 일년 36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마음이라면 세상이 조금 더 따뜻해질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대형  포털사이트 대문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다음(Daum) 입니다.

사이트 왼편 상단에 크리스마스 트리.

따뜻함을 나누는 희망 모금이라는 글이 보입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보니(아래 이미지)





2010년 따뜻한 대한민국 겨울만들기 모금사이트.

크리스마스는 나눔의 날이기도 합니다. 취지가 좋아보입니다.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네요.(참여하기 클릭)

세상에 나눌 수 없는 것은 없으니까요.





네이버.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아이콘들이 모여있네요.





구글입니다.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이미지 그림들이 모자이크 되어 전시되어 있네요





네이트는 "Happy Holidays"
성탄연휴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야후코리아. 눈사람과 선물 신발주머니. 이미지 아이콘들이 야휴 영문텍스트를 오가면서 쇼(플래쉬)를 펼치고 있네요





파란닷컴은 메리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니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의미 있는 말 몇 가지를 간추려 뽑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이 세상에서 만능의 부채를 흔든다.
보라!! 모든 것이 부드러워졌고, 더 아름다워졌다."(노만 빈센트 필)

 
"일년의 각각의 시점은 이전에 결코 보지 못했고 앞으로도 다시 보지 못할 그 자체만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랄프 왈도 에머슨)

 
"자신의 마음 속에 크리스마스가 없는 사람은 절대 그것을 나무 밑에서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로이 스미스)

 

"크리스마스에는 놀고 재미나게 즐겨야 한다. 왜냐하면 크리스마스는 일년에 한번만 오기 때문이다.(벤자민 프랭클린)


"예수께서 오신 목적과 이유는 세상의 지혜를 가르쳐 자신을 사랑하게 하기 위함이다."("피터 아베랄드)


2차 대전 당시 크리스마스날 하루 만은 전투를 하지 않은 병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가 있었지요. 오늘 하루 만큼은 좋은 말 좋은 마음 많이 나누시길 바랍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정기 구독도 + ^ ^)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Posted by 에듀앤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