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 눈이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눈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눈이 내리면 떠오르는 인물이 있지요.
KBS 김대기 기자를 어떻게 잊을 수 있겠습니까.
폭설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현장 상황을 생생하게 안방에 전달해 주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자신의 직업정신을 투철하게 보여주었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사랑받았던 것 같습니다.





박대기 기자의 활약상이 담긴 동영상이 공유되자 많은 사람들이 박대기 기자 패러디를 연출했지요.
 대표적인 인물이 김제동씨입니다.

김제동 씨가 어제 트위터 팬들을 위해 김대기 기자가 되었지요. 김대기 기자.^^
눈이 소복히 담긴 국자를 들고.....


"김대기 기자입니다 제작진과 함께 대기중입니다

 밥먹고 여러분들이 자꾸 불러서 또 나왔습니다 흑 이제 그만 ㅋㅋ "(김제동)



하하까지 카메라 겸 조연으로 출연했었지요.
김제동 씨가 김대기 기자가 되어 동네 눈보라 현황을 타진하자
세계 각지에 있는 분들이 김제동 씨 일기중계 실황에 대해
격려의 메세지를 보내 주기도 했습니다.


"넘 재밌다.눈 좀 온다고 왠만하면 동네 나가서 저러기 쉽지 않는데..투철한 직업의식이 엿보이네요.
여기 영국에서도 한국의 눈오는 날 느낌 피부로 와 닿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김제동씨덕분에 하루종일 엄청 즐거워요ㅋㅋ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기조심하세요! "






오늘은 프로야구 선수 출신 양준혁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깜짝 출연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양대기 기자가 된 양준혁씨. 은퇴이후, 연예인급 수준의 행보를 보이고 있네요^^


"눈 오는 날만 기다린 양대기기자. 대설주의보가 내릴 예정입니다", "약한 눈이 내렸다 그러기를 반복하다가 밤에는 점차 눈발이 강해져서 도로에 제법 쌓이겠습니다. 미끄러운 도로 조심하세요" (양준혁)

올해는 박대기 기자에서 시작, 양준혁씨의 폭설중계로 마무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올해 초 내린 폭설을 떠올리면서 박대기 기자의 지난 동영상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눈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클릭 (정기 구독도 + ^ ^) -
더 많은 사람들과 관련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Posted by 에듀앤스토리
: